본문 바로가기

박준금전남편과이혼사유,그리고박준금재산과나이는?

반응형

박준금전남편과이혼사유,그리고박준금재산과나이는?



19일 KBS 2TV '해피투게더3'는 '2017년 예능 늦둥이' 특집으로 진행됐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날 김응수 이철민 박준금 문희경이 출연했는데요. 


박준금은 유재석보다 전현무가 좋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전현무 씨가 굉장히 넉넉하게 게스트를 감싸준다.

-전현무 씨처럼 스마트한데 웃기기도 하고 사람을 재밌게 해주는 사람이 이상형이다.

-(유재석의 진행은 어떻게 생각하냐)크게 마음에 들지 않는다.

-왜냐면 와서 얘기를 시작하면 막 눈이 돌아간다. 30초만 지나가면. 재미가 없으니까 나를 버린 거다.

-나는 너무 그 순간에 슬픈 거다. 그래서 제가 TV를 볼 때 전현무 씨가 나오면 막 웃으면서 보는데, 유재석 씨가 나오면 눈을 흘긴다.


해피투게더에서 솔직한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한 박준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준금은 누구인가?


박준금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입니다.

1962년 7월29일생으로 박준금 나이는 56세입니다.(만54세)



박준금 학력은 경희대학교 무용과이며, 1982년 드라마 순애로 데뷔하였습니다.




[박준금 젊은시절 사진]

젊은시절에는 청순한 미모로 사랑을 받았으며 신세경과 닮았다고 방송된 적이 있네요.





박준금 이혼, 전남편과 이혼사유는?



박준금은 님과함께에서 지상렬과 가상부부로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는데요.

아시다시피 박준금은 이혼하고 현재는 솔로로 지내고 있습니다.


그럼 박준금의 이혼사유는 무엇일까요?


박준금은 과거 방송에 나와 이혼사유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박준금 이혼에 대한 인터뷰]

-과거 방송 인터뷰에서 결혼 후 공백과 이혼에 대해 이야기함.

-결혼 후 10년간 공백이 있었는데 결혼과 함께 연예계를 떠났다.

-2006년 사랑과 야망 촬영 중 이혼했는데 그 때가 가장 힘들었다.

-남편이 먼저 이혼하자고 제의했고 받아들였다.

-그때는 정말 죽고 싶었는데 나로 인해 방송에 피해를 주게 되고 시청자들을 우롱하는 것이 되기 때문에 

 더욱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결혼생활 12년 남편과 친구처럼 못 살았다.


사실 그보다 앞선 2007년 박준금은 이혼사실을 발표했는데요.

박준금은 사실 이혼은 2005년에 이루어졌으며 이혼을 뒤늦게 발표한 이유와 이혼사유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박준금이 밝힌 이혼사유]

-남편의 사업 문제 때문에 이혼을 이야기할 수 없었다.

-이와 함께 서류상으로 이혼했다고 다 끝난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고, 이혼 후에도 한동안 평상시와 다름없이 지냈으며 '재결합 가능성'이

 있었기 때문에 만천하에 '이혼'을 알릴만한 처지가 아니었다.

-결혼생활을 하며 아이가 없었다. 

-이로 인해 방송에서 밝힌 것처럼 12번이나 시험관 아기 시술을 받을 정도로 노력을 많이 했다. 

-물론 '아기가 없다'는 것이 이혼에 가장 큰 원인은 아니다.

-작은 다툼이 있었고 욱하는 마음에 그렇게 되었다.




그리고 이혼사실을 밝혔던 2007년 박준금이 일반인과 교제중이라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현재 스포츠센터를 운영하며 사업상 만나게 된 사업가와 만남을 가지고 있다.

-아직 재혼을 얘기하기는 이르다. 시기가 되고 결정이 되면 공식적으로 발표할 것이다.

-일반인이고 자신의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 의논 후에 밝히겠다.


그러나 그 후에 이 분과 어떻게 되었는지는 공식적인 보도가 없던 것으로 보아 박준금의 재혼은 이루어지지 않았던 것 같네요.



화제가 된 박준금 재산, 박준금 재산은 얼마나 되나?



박준금은 과거 시크릿가든에서 현빈의 엄마로 출연했는데요.

뼛속까지 재벌가로 살아온 연기로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박준금의 집안재력이 대단하다고 하네요.


과거 박준금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재산에 대해서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습니다.


-압구정에 아파트, 춘천에 건물, 대부도에 땅이 있다.

-형제가 셋인데 모두 똑같이 물려 받았다.

-부모님께 물려받은 것이다. 아버지께서 철강 쪽 일을 하셨다.


박준금 아버지는 1970년대 철강업에 종사했으며, 박준금은 어린 시절부터 부유한 삶을 살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박준금전남편과이혼사유,그리고박준금재산과나이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박준금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